1. 01 제품소개
  2. 02 xMS-통합계측관리시스템
  3. 03 XPILE PLUS
  4. 04 XSiteMap
  5. 05 XReWall
  6. 06 Monument
  7. 07 XSLOPE-Slipsurface
  8. 08 XSLOPE-Pile&Reinforce
  9. 09 XPILE LRFD
  10. 10 CDFlow-토석류/사방댐

HOME >> 제품정보 >> XSiteMap 관련 : 주상도 작성 및 관리 프로그램

XSiteMap Ver 3.0 For Windows 프로그램 개요
    

   주상도 작성은 건설분야에서 모든 공사에 선행하여 시행되는 가장 기초적인 작업으로 다양한 양식과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공학문제해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분야이다. 이 주상도 작성을 XSiteMap 주상도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간단하고 정확하게 수행하고 차후 유지관리 및 참고자료로서의 주상도데이타를 프로젝트 관리기능을 통하여 계층적으로 편리하게 보존할 수 있습니다.

    


[그림] XSiteMap 메인화면

    

   또한 XSiteMap 주상도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주상도 작성 후 이차적으로 발생하는 작업 예를 들어 CAD 작업도면에 주상도를 삽입, 주상도 일부분을 가공하기 위해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 대비하여 호환성과 편리성을 고려하여 주상도와 단면도의 출력물(DXF, WMF, 프린터출력)를 다양화하여 작업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XSiteMap 주상도 통합관리 시스템은 개발자 중심의 프로그램이 아닌 사용자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개발되어 주상도 양식의 변경 등으로 발생되는 문제들을 개발자가 아닌 사용자가 임의로 모든 주상도, 단면도의 형태를 변경, 추가 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추후 발생되는 양식 변경등에 최대한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