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01 제품소개
  2. 02 xMS-통합계측관리시스템
  3. 03 XPILE PLUS
  4. 04 XSiteMap
  5. 05 XReWall
  6. 06 Monument
  7. 07 XSLOPE-Slipsurface
  8. 08 XSLOPE-Pile&Reinforce
  9. 09 XPILE LRFD
  10. 10 CDFlow-토석류/사방댐

HOME >> 제품정보 >> XSiteMap 관련 : 주상도 작성 및 관리 프로그램

XSiteMap Ver 3.0 For Windows 프로그램 주요특징
    

   XSiteMap 주상도 통합관리 프로그램은 기존의 주상도 작성방법인 상용프로그램, 엑셀을 이용한 방법에서 발생되는 작성된 주상도 관리의 문제점을 보안하는 것과 주상도 작성 후 발생하는 이차적인 작업을 줄이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XSiteMap 주상도 통합관리 프로그램의 주요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프로젝트 관리 기능

    나.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심

    다. 작업시간 단축으로 업무효율 증대

    라. 고객지원체계

    
    

▶ 프로젝트 관리 기능

    단순한 개별적인 주상도나 단일 현장에 대한 자료관리가 아닌 발주처별, 지역별, 현장별, 다수의 사용자의 자료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형태로 원도우즈 환경의 탐색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계층적 트리구조로 개발된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이용하여 개개의 자료를 통합하여 복사, 이동, 생성 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가 작업한 내용을 통합할 수 있는 두 개의 프로젝트 관리창을 생성하여 프로젝트 관리창간 복사가 자유로워 원하는 주상도 관리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이용하면 다수의 조사업체가 작성한 주상도를 발주처나 관리부서에서 하나의 파일로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시공사에서 추가적으로 실시한 조사내용도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 업무의 추후 효율과 공학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자료제공에 있어서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심

    사용자가 최대한 프로그램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구조와 인터페이스를 강화하여 입력내용이나 불필요한 마우스의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줄여 프로젝트 작성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기 작업한 기본 환경요소를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입력과 동시에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주상도 입력작업과 단면도 작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양식과 양식의 변경으로 발생하는 업무효율저하와 추가적인 비용을 절감하기 위하여 개발자 중심의 주상도 양식 작성이 아닌 사용자 중심의 주상도 양식 작성으로 누구나 간단한 규칙만 숙지하면 입력된 내용에 대해서 모든 내용을 사용자 임의로 주상도 양식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작업시간 단축으로 업무효율 증대

    프로젝트 관리창과 데이터입력창의 상호 연동을 통하여 생성된 모든 주상도를 간단한 마우스 컨트롤을 통하여 이동, 복사, 단면도생성이 가능하며 모든 운영체제가 원도우 환경으로 사용자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시합니다.

    또한 모든 입력 데이타와 출력물은 자동으로 디렉토리를 생성하여 입력 및 출력데이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특히 생성되는 출력물의 파일명도 자동으로 생성하여 주상도명으로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의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옵션이나 양식 등을 저장하여 새로운 주상도 작성시 이 저장된 내용을 이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한번 수행한 작업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업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용자 위주의 기능을 강화하여 업무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 고객지원 체계

    XSiteMap 주상도 통합 관리 프로그램의 고객지원은 토목 전문 사이트 [ 건설엔지니어링그룹 : http://www.ceg4u.com ]를 통하여 다양한 형식의 고객지원을 수행합니다.

    단순한 주상도 작성에만 고객지원하는 체계가 아닌 이 주상도 데이타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각 종 공학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객지원이 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